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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요내용 설명 확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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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 보험에 가입 하고 나서 주요내용 설명을 확인하는 전화가 옵니다. 주요내용 설명은 통상적으로 보험회사에서 소비자에게 '이 내용을 통보하면 계약을 하지 않을것이다'는 내용입니다. 따라서 가입 전후로 해 가입자는 보험의 내용에 대해 스스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.

또한, 가입 후 주요내용이 기존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가입자는 보험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주요내용 설명 중 가입자가 귀찮다는 이유로 대충 확인해 버리면 나중에 제대로 된 보장을 받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. 따라서 가입자는 꼼꼼히 내용을 확인하여 다른 부분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확인하는 작업을 해야합니다.